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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래밍/UE4

UE4_Plug_In 만들기(1)

by Roland 2021. 11. 25.

언리얼 엔진에서 Plug_In에대해 공부정리

 

언리얼에서는 Plug인 생성시에 Public과 private 영역이 생성이된다.

다른 플로그인과 마찬가지로 Build 파일이 존재한다.

 

uProject 내용설명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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{
    "FileVersion": 3, // 파일 버젼은 무엇인가?
    "EngineAssociation": "4.26",  // 이 플로그인이 만들어진 엔진버젼
    "Category": "", // 마켓플레이스에 올라갈때의 카테고리
    "Description": "", 
    "Modules": [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"Name": "UPlug_In", // 현재 모듈의 이름
            "Type": "Runtime", 
            "LoadingPhase": "Default"
        }
    ]
}
cs

 

Build.CS 에 띄어쓰기 넣으면 빌드안됨. 참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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