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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로그래밍

[Unreal]_Combo (콤보)넣는법.

by Roland 2021. 3. 25.

 

1. 원리 이해

{

 

 

만약 몽타주 재생중에 다음동작으로에 입력이 들어올시)

(Notify)로서

BeginAction에서 다음동작으로 넘겨준다. 

다음구간역시 Combo 구간이 있고 1. 입력이 들어올시 Begin 2. 없을시 End_Action으로 끝내준다.

마지막구간은 End액션만을 넣어주면된다.

 

Combo구간에서 Enable값이 True이고 그중에 다시 입력이 들어올시에 Exist를 True 값으로 만들어준다. 

Combo구간이 끝나면 Enable값이 False가 되므로 입력을 더이상 받을수없으므로 콤보가 종료된다. 

}

몽타주 배열에는 자신이 넣고싶은 콤보 몽타주를 넣어준다. 

 

블렌드 스페이스 개념은 나중에 설명하고 일단 FullBody슬롯을 Default슬롯으로 변경해주고 플레이. 

 

Notify_State_Combo

Begin)

End)

 

 

BP_Player Action_Event)

First Action) △

 

Begin_Action, End_Action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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