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원리 이해
{
만약 몽타주 재생중에 다음동작으로에 입력이 들어올시)
(Notify)로서
BeginAction에서 다음동작으로 넘겨준다.
다음구간역시 Combo 구간이 있고 1. 입력이 들어올시 Begin 2. 없을시 End_Action으로 끝내준다.
마지막구간은 End액션만을 넣어주면된다.
Combo구간에서 Enable값이 True이고 그중에 다시 입력이 들어올시에 Exist를 True 값으로 만들어준다.
Combo구간이 끝나면 Enable값이 False가 되므로 입력을 더이상 받을수없으므로 콤보가 종료된다.
}
몽타주 배열에는 자신이 넣고싶은 콤보 몽타주를 넣어준다.
블렌드 스페이스 개념은 나중에 설명하고 일단 FullBody슬롯을 Default슬롯으로 변경해주고 플레이.
Notify_State_Combo
Begin)
End)
BP_Player Action_Event)
First Action) △
Begin_Action, End_Acti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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